뉴스
2018년 01월 16일 11시 59분 KST

키가 '일상 복귀'를 알리며 故 종현을 언급했다

샤이니 멤버 키가 '일상으로 돌아가겠다'며 방송 복귀 심경을 밝혔다.

키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샤이니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사진 속, 가운데에는 故 종현의 모습이 담겼다.

KEY(@bumkeyk)님의 공유 게시물님,

안녕하세요 샤이니 키 입니다.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요즘 많은 생각으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투어를 앞두고 우선 대부분 사전 촬영을 해두었던 보아 선배와의 리얼리티로 인사를 드릴거 같아서 좀 늦었지만 제 입으로 얘기 하고 싶었습니다. 빠르다면 너무 빠른 시간이지만 잘 추스리고 얼른 일상으로 돌아가려고 합니다.

저희 멤버들도 다시 일어나려고 하고 있고 물론 종현이 형의 일이 저희가 무너지게 된 계기라고 볼 순 없습니다. 그건 형 자신은 물론 가족들을 포함한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리는 일이고 ,지금 당장 볼 수 없어 슬프지만 길모퉁이 돌아서면 형이 저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저는 너무 잘 알고있기 때문입니다.

어느 때 보다 힘내고 ,형의 빈자리를 채우기 보다는 형을 항상 느끼면서 활동하고 싶습니다. 감히 드리는 저의 부탁이지만 언제 어디서 어떤 모습으로 저희를 만나게 되어도 항상 평소 처럼 대해주시고 사랑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멤버들 더 힘낼수 있게 담백한 응원의 마음 보내주시면 실망시켜드리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EY

키는 xtvN 보아 리얼리티 '키워드#보아'에 출연 예정임을 알리며 일상으로 복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또 故 종현을 언급하며 "저희 멤버들은 다시 일어나려 한다. 형의 빈자리를 채우기보다는 형을 항상 느끼면서 활동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키는 "언제 어디서 어떤 모습으로 샤이니를 만나도 항상 평소처럼 대해주시고 사랑해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인사를 전했다.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