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8년 01월 10일 10시 05분 KST

불에 타버린 집에서 유쾌한 셀카를 찍은 커플이 있다(사진)

중국 광시좡족자치구 계림시에 사는 한 커플이 중국 SNS 유저들의 박수를 받았다. 낙담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 보여준 긍정적인 기운 때문이다.

1월 10일, 홍콩차이나모닝포스트에 따르면, 이 커플은 집에서 옷을 말리기 위해 히터를 사용했다. 그런데 히터가 과열되면서 옷이 타기 시작했고, 결국 집 내부의 일부를 태워버린 것이다.

the

당시 이 커플은 이웃들의 도움으로 불을 껐다고 한다. 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었다. 하지만 집은 불에 탔고, 이 커플의 얼굴도 새까맣게 그을렸다.

이런 상황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불에 타버린 흔적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고민할 것이다. 이 커플도 그런 고민을 안 한 건 아니다. 하지만 그들은 고민하기에 앞서 사진을 찍기로 했다. 마치 이 또한 나중에 하나의 추억이 될 지 모른다고 생각한 것처럼.

the

“이 사고는 우리에게 겨울철 화재방지의 중요설을 가르쳐주었어요. 우리는 살면서 맞닥뜨리는 모든 일에 웃을 수 있어야 합니다.” ‘홍콩차이나모닝포스트’는 사진 속 남성이 또 다른 영상을 통해 이렇게 말했다고 전했다. 커플은 또한 자신들의 사진 덕분에 사람들이 따뜻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2018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the

이후 커플의 사진들은 SNS에서 화제가 됐고, 사람들은 이들의 긍정적인 태도를 높게 평가했다.

the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