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12월 15일 05시 14분 KST | 업데이트됨 2017년 12월 15일 05시 14분 KST

더스틴 호프만이 1980년에 딸의 친구에게 나체를 드러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Regis Duvignau / Reuters
70th Cannes Film Festival - News conference of the film "The Meyerowitz Stories" (New and Selected) in competition - Cannes, France. 21/05/2017. Cast member Dustin Hoffman attends. REUTERS/Regis Duvignau

영화 전문지 버라이어티는 배우 더스틴 호프만이 1980년도에 16살 딸의 급우에게 나신을 드러냈다는 주장을 보도했다. 그리고 1987년작 '사막 탈출' 촬영 중 두 명의 다른 여성을 추행했다는 주장도 제기됐다.

호프먼의 딸인 카리나 호프만과 급우였던 코리 토마스에 따르면 더스틴 호프만은 당시 그의 맨해튼 호텔에 잠시 머무르던 딸 카리나 호프만에게 먼저 귀가를 하라고 한 다음 코리 토마스에게는 호텔방에서 그녀의 어머니를 기다려도 된다고 말했다.

7분여가 흐른 뒤, 더스틴 호프만은 허리에 타올을 두르고 욕실에서 나왔고, 코리 토마스의 주장에 따르면 호프만은 타올을 바닥에 떨어뜨렸다.

코리 토마스는 버라이어티에 "그는 알몸으로 서 있었고, 나는 기절할 뻔했다. 남자의 나체를 본 건 그때가 처음이어서 엄청 당황했다."고 말했다.

dustin hoffman 1980

그녀의 주장에 따르면 더스틴 호프만은 다시 욕실가운을 걸친 다음 침대에 앉아서 발을 마사지 해달라고 요청했다.

코리 토마스는 "그런 상황에서 어찌할 바를 몰랐다. 안된다고 말해도 되는지 알 수가 없어서 마사지를 했다. 그는 나에게 계속 '나는 지금 나신이야. 보고 싶니?'라고 말했다."고 주장했다.

코리 토마스는 지금까지 한 번도 호프만의 딸인 카리나에게 이 일에 대해서 언급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카리아 호프만이 그녀 결혼식의 들러리였음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dustin hoffman ishtar

또한 버라이어티는 1987년작 '이슈타르' 현장에서 일한 두 여성을 인터뷰했다.

멜리사 케스터는 더스틴 호프만이 후반 녹음 작업실에서 그녀를 안고 노래를 부르다가 바지 아래로 손가락을 집어넣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내 속에 손가락을 집어넣었고, 가장 싫었던 것은 내가 대체 어떻게 대응해야 할 지 알 수가 없었다는 것이다. 나는 얼어붙은 채로 '맙소사, 지금 현실이야?'라고 생각했다."

이름을 공개하지 않은 다른 여성은 '사막 탈출' 종영 파티로 가는 자동차 속에서 더스틴 호프만이 "손가락을 내 속에 집어 넣었다"고 주장했다.

호프만의 변호사인 마크 누바우어는 이 주장들이 "중상모략인 거짓말"이라고 반박했다.

더스틴 호프만은 지난 11월 초, 1985년작 '세일즈맨의 죽음' 촬영장서 인턴으로 근무하던 17세 여성을 성추행했다는 의혹에 부딪혔다. 그리고 코미디언 존 올리버가 공개적인 장소에서 이에 대해 호프만에게 문제를 제기하자 "그런 일들은 내가 어떤 사람인지를 반영하는 일이 아니다."고 말한 바 있다.

허핑턴포스트US의 Dustin Hoffman Allegedly Exposed Himself To A Minor, Assaulted 2 Women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