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7월 25일 06시 03분 KST

김준희의 '깜짝 열애 발표'에 대한 소속사의 입장(공식입장)

방송인 김준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애 사실을 밝혔다. 그야말로 '깜짝 고백'이었다.

이틀연속 두개의 대회에서 압도적으로 1등을 두번이나 해버린 내대지🐷🥇🏆♥️1등해서 트로피랑 메달 걸어준다고 한 약속 지켜줘서 고마워요🙈대회는 자기가 힘들게 준비해서 해놓고 자꾸 나한테 고맙다고 하는 바부탱이ㅠㅠ 막판엔 물도 못먹고 고구마만 먹으믄서 버티고 그 긴시간 대회 준비하느라 정말 고생햇고 이제 그동안 먹고싶어서 캡쳐해놧던 맛집들 부수러 다니고 여행도 가고 우리이제 꽃길만 걷자♥️이제 프로선수가 된것도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음 대회 준비엔 내가 더더 최강 서폿해줄께💪🏻💪🏻걱종마!!! 항상 나먼저 챙기고 다 내덕이라 하고 무조건 더 못해줘서 미안하다구만 하는 내대지🐷 너무너무 고생햇고 너무 멋져👍🏻내남자 최고다 진짜👍🏻👍🏻👍🏻 #부끄럽고어색하지만 #나의첫 #럽스타그램 #사랑꾼대지씌🐷♥️ #1등해줘서고마워♥️🏆🥇

Junie Kim🌿김준희(@evajunie)님의 공유 게시물님,

kakao

실명을 언급하지는 않았으나 이틀 연속 두 개의 대회에서 1등을 했다는 것으로, 네티즌들은 김준희의 남자친구가 보디빌더 이대우일 것이라 추정했다. 김준희는 올해 42세, 이대우는 26세로 두 사람은 16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그러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당당하게 열애 사실을 공개한 김준희의 인스타그램에는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OSEN에 따르면 김준희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이대우와 열애 중인 게 맞다"라며 이대우와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그러나 "사생활이라 자세히는 모른다. 좋은 소식이니 예쁘게 만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전했다.

아래 슬라이드는 옆으로 밀면 된다.

Photo gallery 현실적인 연애의 모습을 보여주는 일러스트 9 See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