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7월 17일 15시 00분 KST | 업데이트됨 2017년 07월 17일 15시 07분 KST

‘한여름 밤의 꿀' 같은 7월 토크콘서트엔 ‘치즈'와 ‘디에이드'가 뜬다

청춘해

7월 ‘청춘해’는 고양이다!

cat

한여름 밤의 꿈, 그리고 꿀같이 달콤한 콘서트가 고양에서 펼쳐진다. 오는 19일 고양어울림누리 별모래극장에서 ‘한여름 밤의 꿈’을 주제로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가 7월에도 열리는 것.

young

감성 듀오 ‘디에이드’와 인디요정으로 불리는 ‘치즈’가 감미로운 공연을 선보이는가 하면, 솔직 담백한 이야기로 청춘들에게 특별한 한여름 밤의 추억을 만들어 줄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의 백미는 관객이 가수와 함께 무대에 올라 더 가까이 소통하는 기회가 마련된다는 점. 특히 디에이드는 현장에서 선정된 관객과 듀엣곡 공연으로 잊지 못할 하모니를 선사할 계획이다.

공연 전 현장에서는 ‘여름 노래 앙케트’, 야구장 전광판 이벤트를 본뜬 ‘사랑의 스크린’, ‘1분 초상화 이벤트’, ‘청춘킷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여름 휴가 컨셉 포토존에서 ‘한여름 밤의 꿈’을 표현하는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를 단 공연 후기를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young

티켓은 ‘예스24’, ’인터파크’, ’네이버 예약’, ’쿠팡’에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티켓 수익 전액이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각장애 아동 소리 찾기’ 기금으로 쓰이니 참고할 것. 13번째를 맞이하는 ‘청춘해’ 7월 공연은 한여름 폭염 속에서 학업, 취업 준비, 아르바이트로 지친 청춘들에게 쉬어가는 자리를 만들어 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