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6월 19일 12시 12분 KST | 업데이트됨 2017년 06월 19일 12시 14분 KST

신을 필요 없이 '붙이는' 신발이 등장했다 (영상)

샌들 신기도 귀찮은 이들을 위한 최고의 신발이 등장했다. 바로 '붙이는 신발' 네이크핏(NakeFit)이다.

네이크핏은 저자극성 접착 패드로, 외형은 바보 같은 아이템처럼 보이기도 한다. 하지만 이 얇은 패드는 당신의 발을 자외선뿐만 아니라 온갖 종류의 위험에서부터 구해줄 것이다.

광고 영상은 "맨발인 채로 아무 걱정 없이 뛰고 달릴 수 있는 세상을 상상해 보세요"라며 "네이크핏은 모든 상황에서 당신의 발을 보호할 수 있는 궁극적인 방법입니다"라고 소개했다.

1

1

이 얇은 신발은 돌, 뜨거운 모래, 미끄러운 수영장, 목욕탕의 타일 등에서 발을 보호해줄 수 있다. 그저 붙이고, 다 사용한 뒤에는 떼면 된다.

네이크핏 광고는 "플립플랍이나 샌들을 신고 돌아다니는 건 잊어버려도 좋아요"라고 강조했다.

하지만 아직까지 플립플랍과 샌들을 던져버리기엔 이르다. 네이크핏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현재 163,205달러(한화 약 2억원)를 모금했다. 목표까지는 22,292달러(한화 약 2526만원)가 부족한 상황이지만, 사람들은 이 제품이 출시되기를 굉장히 기대하고 있다.

네이크핏은 곧 세 가지 색상(검정, 분홍, 파랑)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가장 먼저 후원한 사람들은 올해 7월에 물건을 받아볼 수 있을 전망이다.

kakao

최고의 여름 신발

허프포스트US의 NakeFit’s Sticky Pads For Your Feet Could Eliminate The Need For Sandal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