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5월 17일 08시 33분 KST | 업데이트됨 2017년 05월 17일 08시 33분 KST

BBC기자가 리포팅을 방해하는 행인을 제지하려다 닿지 말야할 곳에 손이 닿았다(동영상)

생방송으로 진행된 BBC 뉴스 리포팅 도중 당황스러운 사건이 발생했다. 인터뷰 도중 자신에게 접근한 행인을 제지하려다 손이 닿지 말아야 할 곳에 손이 닿은 것이다.

사건의 주인공은 BBC 리포터인 벤 브라운이었다. 당시 그는 영국 잉글랜드 브래드퍼드에서 같은 방송국의 정치 전문 에디터인 노먼 스미스에게 인터뷰를 하고 있었다. 그때 한 여성이 카메라의 프레임안으로 들어와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다. 벤 브라운은 시선을 인터뷰 대상에게 고정한 채, 한 손으로 그녀를 제지했다. 그런데 이때 그의 손이 여성의 가슴에 닿은 것이다.

이 여성은 벤 브라운의 어깨를 찰싹 때린 후, 다시 가던 길을 갔다. 허프포스트 영국판은 당시 이 장면이 트위터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다고 보도했다.

이후 벤 브라운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해명했다. 그는 “리포팅 방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그랬던 것”이라며 “전혀 의도된 게 아니었다”라고 밝혔다.

 

허프포스트US의 'Reporter Slapped After Accidentally Grabbing Woman’s Breast On Camera'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