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5월 15일 06시 00분 KST | 업데이트됨 2017년 05월 15일 06시 00분 KST

'빅뱅 이론'의 쉘든 역을 맡은 배우 짐 파슨스가 결혼했다

getty images

시트콤 '빅뱅 이론'의 '쉘든 쿠퍼'역으로 유명한 영화 배우 짐 파슨스가 오랜 시간 사귀어 온 토드 스피웍과 결혼했다는 피플지의 기사에 대해 파슨스의 대변인이 사실임을 확인했다. 그러니까 이제 '오피셜'이다!

이 결혼의 자세한 이야기는 거의 알려진 바가 없으나 페이지식스는 뉴욕 시의 이벤트 명소인 '더레인보우룸'에서 식이 열렸다고 보도했다.

지난 수년간 파슨스는 스피웍과 자신이 결혼을 서두르지 않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2015년 '더뷰'에 출연한 파슨스는 결혼할 것 같으냐는 질문에 "잘 모르겠다. 하지만 그러고 싶어 하는 것 같다"라고 밝힌 바 있다.

"성인으로서 살아오는 대부분의 시간 동안 결혼은 불가능한 일이었다. 그 이후엔 (동성 결혼의) 개념에 좀 더 관심을 두게 되었고, 지금은 분명히 이를 지지하는 쪽이다. 만약 내 결혼이 일반에게 이 개념을 알리는 데 일조할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내가 결혼하고 싶어지게 하는 데 충분할 것이다." 그의 말이다.

파슨스와 그래픽 디자이너인 스피웍은 14년 동안 함께 해 왔다. 지난 11월 44살의 파슨스는 기념일 사진을 올리며 스피웍에 대한 애정을 표출한 바 있다.

"나는 마이크 잡고 있는 이 남자를 14년 전 오늘 만났다. 그리고 그건 의심의 여지 없이 내 인생에서 일어난 최고의 일이었다." 파슨스는 인스타그램에 이렇게 썼다. "그가 내게 해준 최고의 선물 중 하나는 그가 더는 나를 가라오케에 데려가지 않는다는 점이다. 굳이 밝히자면, 이건 진짜 사진기로 찍은 사진이다. 그때의 휴대전화에는 이런 사진을 찍는 기능이 없었으니까. 하하하!"

I met this guy (the one with the mic) 14 years ago today and it was the best thing that ever happened to me, no contest. One of his greatest gifts to me is that he no longer takes me to sing karaoke. Also, I believe this was a selfie with an actual camera, as our phones couldn't do that back then hahaha! #todd #anniversary ❤️

Jim Parsons(@therealjimparsons)님의 공유 게시물님,

*본 기사는 허핑턴포스트 US의 '‘Big Bang Theory’ Star Jim Parsons Marries Longtime Partner Todd Spiewak'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