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5월 04일 14시 00분 KST

'매드맥스'를 좋아하는 아빠가 아이들의 장난감을 개조했다

두 명의 캘리포니아 아이들이 지금 수많은 아이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영화 ‘매드맥스’를 좋아하는 그들의 아빠 덕분이다.

작가이자, 연출자인 이안 파프(Ian Pfaff)는 장난감 자동차를 ‘매드 맥스’ 스타일로 변신시켰다. 첫째 딸 주니어는 2살, 둘째 아들 벤지는 이제 5개월이다. 이 장난감 자동차는 원래 이렇게 생겼다.

the

그런데 이렇게 바꿔버린 것이다.

the

이안 파프가 이 엄청난 개조를 계획하게 된 건, 그의 친구 덕분이었다. 친구의 아들이 갖고 놀던 장난감 자동차를 그의 집에 가져다준 것. 때마침 이안과 그의 아내 에밀리는 각종 육아용품들을 버리던 중이었다. 그 중에 하나는 오래된 유축기도 있었다. 개조된 자동차를 보면 유축기가 어디에 쓰였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이안은 먼저 딸 주니어를 위한 매드맥스 스타일의 자동차를 만들었다.

the

그리고 몇 달 후, 그는 똑같은 모델의 장난감 자동차를 구하게 되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아들 벤지를 위해 또 새로운 매드 맥스 자동차를 만든 것이다. 어렸을 때부터 ‘매드 맥스’ 시리즈의 팬이었다고 말한 그는 “이 장난감을 개조하는데 약 2일이 걸렸다”고 말했다. 물론 사전 설계를 하는 데에는 몇 주가 걸렸다.

아래에서 이 ‘덕후 아빠’의 놀라운 실력을 확인해 보자.

Photo gallery '매드맥스' 덕후 아빠가 아이의 장난감을 개조했다 See Gallery

 

허프포스트US의 'Dad Transforms Kids’ Toy Cars Into Epic ‘Mad Max’ Mobile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PRESENTED BY 하이트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