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4월 23일 09시 56분 KST | 업데이트됨 2017년 04월 23일 10시 07분 KST

혼전순결을 지킨 사람들이 결혼 첫날밤의 체험담을 공유했다

혼전에 섹스를 하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결혼식 날까지 순결을 지키는 사람도 많다.

혼전순결은 주로 종교적이거나 전통에 따른 결정일 확률이 높지만, 개인적인 이유나 어쩔 수 없는 상황 때문일 수도 있다.

레딧 스레드(thread)에 혼전순결을 지킨 사람들의 체험담이 실렸다.

어색한 순간을 어떻게 넘겼는지, 또 어떻게 그 '문제'를 해결했는지 등 신혼 첫날밤의 잊을 수 없는 체험담이 담겨있다.

bride groom bed

"결혼 3일째 되는 날 성공했다.

"첫날은 신랑이 각도도 잘 못 잡았고 또 너무 빨리 사정했다. 사실 수줍어서 나도 그를 잘 못 인도했다. 신랑은 '젠장, 정말 미안해!'라고 말하더니 곯아떨어졌다. 그런데 며칠 그렇게 하다가 '쾅' 터졌다! 순간적으로 아팠지만, 아픔은 곧장 사라졌다."

-Ranculo

"신혼 첫날은 정말로 웃기고 좋았다. 호텔에 도착해서 난 실크 나이트가운으로 갈아입었고 신랑은 라디오를 틀었다. 자유가 된 느낌이었다. 그런데 라디오에서 올리비아 뉴튼 존의 '렛스 겟 피지컬(관능적이 되자)'을 흘러나오는 거였다. 무슨 신호처럼 느껴졌다. 그리고 우린 시작했다. 웃음이 넘쳤다.

첫날 밤엔 섹스를 3번이나 했다. 그런데 섹스를 할 때마다 이 노래가 라디오에서 또 들리는 거였다. 정말로 추억에 남을 밤이었다. 35년이 지난 지금도 그 노래만 들으면 우린 웃다 못해 침실로 향한다. 섹스는 아직도 훌륭하다."

- bethesda1313

"10점 만점의 10점이었다.

"꼭 섹스 때문만은 아니었다. 솔직히 최고의 섹스는 아니었다. 아니, 가깝지도 않았다.

"그냥 새롭고 복잡한, 섹스라는 수수께끼를 남편과 함께 푸는 과정이 즐거웠다. 빵 터지는 그런 오르가즘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즐겁고 흥미로웠다."

- Inexperiencedascrap

"다른 사람은 모르지만, 난 첫날밤이 너무 좋았다. 우선 섹스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히 터놓고 할 수 있었고 개인적인 기대와 관계에 대한 각자의 의견을 나눌 수 있었다.

"친한 친구가 조루를 면하는 방법을 가르쳐 준 것도 도움이 됐다."

- I_am_not_a_burrito

"첫날밤은 최악이었다.

"옷을 벗는데 갑자기 모르는 사람이 방에 들어섰다. 마지막 순간에 방을 재배치한 호텔 측의 실수였다.

"흥분하는 데도 시간이 꽤 오래 걸렸다. 난 별로 불안감이 없었는데, '그것'은 부끄러웠던 모양이다. 신부에게 나중에 물어봤더니 전혀 눈치를 못 챘다고 말했다.

"또 윤활유를 통째로 침대 위에 쏟았다.

"정말 최악이었지만 되돌아보며 함께 웃을 수 있는 그런 밤이었다. 그래도 서로를 사랑하는 즐거운 밤이었으니까."

- poptartburner

"처음부터 섹스가 대단했던 건 아니지만(난 두려웠고 아래가 아팠다. 또 신랑은 빨리 사정을 했다), 그건 사실 별로 중요하지 않았다. 우린 솔직한 대화를 가졌다. 서로를 만지며 함께 있는 그 자체를 즐겼다. 또 많이 웃었다(누가 먼저 옷을 벗을 것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가위바위보를 했다!).

"이렇게 첫날의 섹스는 그저 그랬다. 하지만 섹스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결혼을 기대하던 우리에겐 큰 실망이 아니었다. 결혼했다는 사실, 평생 함께 살게 됐다는 사실이 너무 기뻤다!"

- GetOutTheWayBanana

아래 슬라이드는 옆으로 밀면 된다.

Photo gallery바람에 날린 멋진 웨딩사진 23 See Gallery

 

*허핑턴포스트UK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