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3월 14일 14시 29분 KST | 업데이트됨 2017년 03월 14일 14시 34분 KST

사랑이 없는데도 결혼한 사유를 사람들이 고백했다

결혼에 대해 솔직해져 보자. '결혼'은 꼭 마음의 결합이 아니라는 사실. 그리고 전혀 사랑이 존재한 적이 없는 경우도 있다.

아래는 남녀가 비밀 소개 사이트 위스퍼에 익명으로 남긴 솔직한 결혼 사유다.

1. 내가 결혼한 이유는 옳지 못했다. 아기를 갖고 싶었는데 아무도 관심이 없는 거였다. 하지만 결혼 약정을 난 진지하게 여겼고 지금은 남편을 사랑한다.

2. 내가 의료보험 때문에 남편과 결혼했다는 건 다 아는 사실이다.

3. 심심하고 혼자인 게 싫어서 결혼했다. 5년이 지난 현재, 지금도 늘 심심하고 고독하다.

4. 이 나라에 거주할 수 있게 하려고 결혼했다. 보수파인 우리 부모는 그 내용을 전혀 모른다.

5. 조만간 이혼할 남편과 결혼했던 이유는 엄마가 그를 너무나 싫어했고 난 그런 엄마를 골탕 먹이고 싶었기 때문이다.

6. 작은 마을, 어려운 삶에서 도피하고자 결혼했다. 사랑을 위해서 결혼했다면 하는 생각이 든다. 돈은 많지만 행복하지는 않기 때문이다.

7. 얼마 전에 결혼했는데 남편을 사랑하지는 않는다. 시민권이 필요했을 뿐이다.

8. 남편을 사랑한 적은 없다. 돈 때문에 결혼했다. 15년이 지난 지금 아직도 남편을 사랑하지 않는다. 매우 고독한 삶이다.

9. 돈을 보고 아내와 결혼했다. 사랑은 키우면 된다고 믿었는데, 크나큰 오산이었다.

10. 미국 시민권을 받게 하려는 계획으로 아내와 결혼했다. 그녀의 가족으로부터 1만 달러를 받았다.

11. 지금 남편과 결혼한 이유는 5년 동안 사랑하던 남자가 나를 더는 원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12. 현재 아내와 결혼한 이유는 전 아내 사이의 아들에 대한 양육권 확보에 도움이 될 거라는 믿음 때문이었다.

13. 레즈비언이라는 사실을 남편에게 말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내 부모를 속이기 위해 결혼한 건데 말이다.

14. 양쪽 엄마는 고등학생 때부터 절친이었다. 그래서 그런 관계를 돕는다는 마음에 결혼했다. 하지만 난 남편이 정말 싫다.

15. 남편의 커리어 때문에 결혼한 것 같다는 생각에 걱정이다.

16. 난 영주권을 전재로 결혼했고 이젠 성관계가 없는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 아내는 나를 더이상 원하지 않고 내가 건드리는 걸 끔찍해 한다.

17. 난 남편을 사랑한 적이 없다. 홀로 죽는 게 두려워서 결혼했을 뿐이다.

아래 슬라이드는 옆으로 밀면 된다.

정말로 어색한 섹스 사례 10

 

*허핑턴포스트US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