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2월 20일 05시 43분 KST | 업데이트됨 2017년 02월 20일 05시 45분 KST

NBA 스타 카이리 어빙은 지구가 평평하다고 믿는다

Ronald Martinez via Getty Images
NEW ORLEANS, LA - FEBRUARY 17: Kyrie Irving #2 of the Cleveland Cavaliers speaks with the media during media availability for the 2017 NBA All-Star Game at The Ritz-Carlton New Orleans on February 17, 2017 in New Orleans, Louisiana. (Photo by Ronald Martinez/Getty Images)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의 카이리 어빙은 지구가 평평하다고 믿는다.

우리가 정정하자면, 지구는 둥글다. 그러나 클리블랜드 팀메이트인 채닝 프라이와 리처드 제퍼슨이 진행한 팟캐스트에서 어빙은 지구가 평평하다고 했다.

그는 "이건 음모 이론도 아니다. 지구는 평평하다."고 말하며 사람들에게 진짜 팩트를 좀 리서치해보라고 말했다. 게다가 그는 "그들이 우리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말하면서도 '그들'이 누군지는 밝히지 않았다.

"(지구가 둥글다고 하는 것은) 모두 허울일 뿐이다. 그들은 우리로 하여금 그게 사실인지 아닌지 상관없이 믿도록 만든 것이다."

만약 더 많은 그의 괴이한 설명을 듣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시라. 15:00 부터 시작된다.

이후 ESPN의 아라시 마카지가 다시 설명을 요구했고, 카이리 어빙은 이렇게 말했다. "나는 사람들이 직접 진실을 탐구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카이리 어빙은 공룡이 존재했다는 사실은 믿는다. 하지만 그는 과학자들이 공룡의 외모를 제대로 밝혀내지는 못했다고 생각한다.

허핑턴포스트US의 Cavs’ Kyrie Irving: The Earth Is Flat, And ‘They’ Are Lying To U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