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2월 17일 09시 41분 KST | 업데이트됨 2017년 02월 17일 09시 42분 KST

박해진·오연서에 박기웅·유인영까지..윤곽 드러난 ‘치인트'

오센

영화 ‘치즈 인 더 트랩(이하 ’치인트‘)’의 캐스팅 윤곽이 드러나고 있다.

17일, 유인영 측이 ‘치인트’ 속 백인하 역할로 출연을 최종 조율 중이라고 밝히면서 ‘치인트’의 주요 캐릭터들의 윤곽이 드러난 것. 앞서 ‘치인트’ 측은 영화화 확정 소식을 알리며 남자주인공 유정 역의 배우 박해진 캐스팅 소식까지 함께 전한 바 있다.

박해진은 tvN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에서도 유정 역할을 맡으며 엄청난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드라마에 이어 영화로 다시금 ‘유정 선배’를 연기하게 될 박해진의 캐스팅 소식에 영화 ‘치인트’는 많은 관심을 받았다.

3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의 4인 배우들

475

영화 '치즈 인 더 트랩'의 4인 배우들

드라마에서 김고은이 열연했던 여주인공 홍설 역은 배우 오연서가 캐스팅 됐다. ‘치인트’ 측은 오연서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 드라마를 통해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기에 오연서표 홍설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는 상황이다.

배우 박기웅은 백인호 역을 맡게 됐다. 백인호는 유정과 한 집에서 커오며 형제처럼 지내지만 촉망 받던 피아노 천재에서 불의의 부상을 입은 후, 유정에 오해를 하고 집을 나가 방황하는 인물. 이국적인 외모에 거침없는 입담까지 탑재한 입체적이고 선명한 캐릭터로 관객을 끌어당길 예정이다.

‘치인트’가 유정과 홍설, 그리고 백인호-백인하, 이 네 명의 인물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만큼 ‘치인트’의 주요 캐스팅 소식이 더욱 더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관련 기사: [인터뷰] '치즈 인 더 트랩'의 순끼 : 조금 싸한 기분이 드는 순정만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