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2월 15일 05시 28분 KST | 업데이트됨 2017년 02월 15일 05시 28분 KST

버거킹 이스라엘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판매한 19금 햄버거 패키지(동영상)

버거킹이나 맥도날드가 판매하는 햄버거 패키지는 아이들을 위한 것이다. 햄버거와 음료, 감자튀김에 장난감 하나를 끼워주는 패키지 말이다. 물론 이 패키지를 사랑하는 어른들도 있지만, 버거킹 이스라엘이 최근 개발한 이 패키지처럼 처음부터 성인을 타겟으로 한 햄버거 패키지는 매우 흥미로운 사례다. 영국 ‘메트로’가 보도한 바에 따르면, 이 패키지에는 아예 ‘Adults Meal’이란 이름이 붙어있다.

the

이 패키지는 버거킹 이스라엘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만든 것이다. 2월 14일 하루, 오후 6시 이후부터 18세 이상의 고객들에게만 판매된다고. 물론 우리가 궁금한 건 패키지의 내용물이다. ‘메트로’에 따르면, 두 개의 와퍼와 두 개의 감자튀김 팩, 그리고 두 개의 맥주, 그리고 ‘로맨틱한 성인용 장난감’이 들어있다고 한다.

‘성인용 장난감’의 정체는 두피 마사지기와 레이스가 장식된 안대, 그리고 깃털이 달린 스틱이다. 아이들용 햄버거 패키지에서 콜라와 각종 장난감을 빼고 맥주와 이 물건들을 넣은 것이다.

물론 이 패키지는 이스라엘에 있는 버거킹에서만 판매된다.

*관련기사

- 아티스트가 만든 햄버거는 어떤 모양일까? (사진)

sorv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