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2월 14일 05시 33분 KST | 업데이트됨 2017년 02월 14일 06시 48분 KST

톰 고스의 새로운 뮤직비디오는 모든 세대의 LGBT 사랑을 찬양한다

YOUTUBE

싱어송라이터 톰 고스는 새로운 발라드 “More Than Temporary"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모든 세대의 LGBT 관계들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춘다.

허핑턴포스트는 이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입수했다. 진지한 관계에 돌입하는 걸 망설이는 게이가 동네의 여러 동성 커플들을 지켜본 뒤 다시 관계의 중요함을 깨닫는다는 내용이다. 여기 카메오로 등장하는 인물들은 모두 진짜 동성커플들이다.

tom goss

tom goss

톰 고는 허핑턴포스트에 "중년 노년의 동성커플들과 오래된 관계들에게 찬사를 바치는 뭔가를 만들고 싶었다"고 말한다. "이 뮤직비디오가 노년의 동성커플들이 우리에게 주는 영감과 아름다움을 잘 보여주길 바란다"

그는 지난 10월 "엔터테인먼트 업계는 그동안 퀴어 테마와 이야기들을 무시해왔다"고 허핑턴포스트에 밝힌 바 있다. "지금이 변화의 시작이다. 할 수 있는 한 가장 정확하고 진솔하게 그 이야기들을 전해주는 게 나의 책임이다"

tom goss

허핑턴포스트US의 This Singer’s New Video Is A Cross-Generational Look At Queer Love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