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2월 12일 08시 57분 KST | 업데이트됨 2017년 02월 12일 09시 14분 KST

문희준이 결혼 당일에 팬들에게 사과해야 했던 이유

아이돌 커플 1호로 오늘(12일) 크레용팝의 멤버 소율과 결혼한 HOT 멤버 문희준이 식장에서 팬들에게 사과했다.

osen

OSEN에 따르면 문희준의 결혼 발표 후 일부 팬들이 지난해 20주년 콘서트가 결혼자금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이 아니었느냐는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문희준은 지난 10일 팬카페에 "가장 속상한 이야기가 문희준이 20주년 콘서트로 결혼자금을 만들었다는 말"이라며 "문희준은 팬을 atm으로만 생각했다? 단 한순간조차 이렇게 생각해 본 적이 없고 너무 속상하네"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osen

그러나 부산일보에 따르면 일부 팬들은 결혼자금이 문제가 아니라며 소율이 문희준의 콘서트를 찾았을 때 관람 태도가 불량했다고 지적하기도 했다.

osen

이에 대해 문 씨는 같은 사과문에서 "결혼 발표한 그 순간부터 지금까지 이야기되던 (소율의)공연 관람태도 이야기부터 어머님이 라디오에서 했던 이야기 등 이야기가 있을 때마다 내가 해명을 하는 게 또 오해가 될까봐 두려워서 아무런 말도 하지 못했다. 설마 내가 하는 이야기들 때문에 속상해 하는 팬들에게 피해가 가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말을 아끼게 됐었다"고 털어놨다고 한다.

OSEN에 따르면 문 씨는 결혼식 당일 기자회견에서 “일단 20년간 항상 가슴속에 감사하다는 생각을 잃지 않고 무대에서나 방송에서나 활동을 해왔다.그리고 저로 인해서 속상해하는 팬 여러분들께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제가 좀 부족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고 사과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