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1월 20일 12시 04분 KST

현직 범죄학자가 매우 기묘한 사진을 촬영했다

오레곤 주의 포틀랜드 경찰이 한 기묘한 사진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유했다. 범죄와 같은 것은 아니다. 그저 까마귀들의 사진이다.

아래 사진에서 까마귀가 보이는가? 이 기묘한 사진을 자세히 보면 눈 내린 나무 위에 까마귀 떼가 잔뜩 올라 앉아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법의학 증거부문 범죄학자 워커 베르그가 저스티스 센터 12층에서 촬영한 엄청난 사진입니다. 우리는 이 사진에 "눈 위의 까마귀"라는 제목을 붙여줬습니다. 사진은 니콘 D-700으로 찍은 것이고, 주변광을 이용해 F16 조리개 모드로 촬영했습니다.

이 사진은 법의학 증거부문의 범죄학자 워커 베르그가 촬영한 것이다.

겨울이 되면 까마귀들은 - 이 비현실적인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 포틀랜드 시내까지 날아온다. 잔뜩 떼를 지어 봄이 올 때까지 도시에서 기다리는 것. 이 때문에 포틀랜드 시민들은 이 까마귀들을 굉장히 골칫거리로 여기고 있다. 즉 날씨가 점점 추워질수록 도시의 일부분은 까마귀로 완전히 뒤덮이게 된다.

올해 포틀랜드는 훈련받은 매를 풀어 까마귀들이 도심 지역으로 들어오지 못하도록 했다. 이 계획이 까마귀들에게 잘 통하고 있는지는 알 수 없다. 까마귀는 무척 똑똑하기 때문이다. 또 사진에서 볼 수 있듯 까마귀들은 여전히 도심에 분포하고 있다. 저런 모습으로.

Photo gallery미국 각 주의 새 See Gallery

허핑턴포스트US의 Police Share Stunning Photo Of A Winter Night’s MURDER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