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1월 19일 15시 44분 KST | 업데이트됨 2017년 01월 19일 15시 45분 KST

김태희가 손편지로 팬들에게 인사했다(사진)

연합뉴스

19일 비와 결혼식을 올린 배우 김태희가 손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인사했다.

김태희는 이날 저녁 언론에 배포한 손편지에서 "우선, 갑작스런 소식에도 정말 많은 분께서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24

그는 "저희 두 사람이 함께 걸어갈 긴 여정의 첫 날인 오늘, 그동안 저희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모든 팬 분들의 축복 속에 그 첫 걸음을 내딛고 싶다"며 "서로를 위하고 존경하며 또 부족한 점은 서로 채워가며 열심히 살게요"라고 말했다.

김태희는 "여러분의 넘치는 사랑을 통해 배운 따뜻한 마음과 감동을 앞으로는 한 가정의 아내로서 그리고 더욱 성숙한 배우의 모습으로서 다시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저의 반려자가 될 그 분에게도 든든하게 서로에게 힘이 되는 존재로서 한마음으로 살아가겠다"고 다짐했다.

234

앞서 비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올리고 김태희와의 결혼을 발표했다.

비와 김태희는 이날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가회동 성당에서 부부의 연을 맺었다.

김태희는 마지막으로 "추운 날씨에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웃을 일만 가득한 새해가 되길 기도할게요"라며 다시 한번 감사를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