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1월 19일 12시 29분 KST | 업데이트됨 2017년 01월 19일 12시 29분 KST

[공식입장 전문] 서인영 측 "촬영 중 욕설 죄송...반성한다"

가수 서인영이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촬영 중 욕설을 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이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19일 오후 서인영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지난 1월 초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 촬영 중 일어난 문제에 대해 스타제국의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라며 “공개된 영상은 서인영 씨가 어떤 상대에게 욕설을 한 것이 아니라 본인 감정에 의해 대화 중 격한 표현이 나온 당시 상황이 찍힌 영상”이라고 밝혔다.

이어 “물론 다수의 관계자들이 함께 있는 촬영 현장에서 욕설을 한 것은 잘못이며 당사자 또한 실수한 부분에 대해 정확히 인지하고 있다”며 “서인영 씨는 현재 감정적인 태도로 인해 물의를 일으킨 부분에 대해 반성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사과했다.

한편, 서인영은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 크라운제이와 재회했으나 2개월 만인 지난 18일 프로그램을 하차했다. 뒤늦게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서인영이 두바이 촬영 내내 스태프들과 마찰이 있었고 무리한 요구와 욕설로 많은 이들을 곤란하게 만들었다는 내용의 글과 영상이 퍼져나가 논란에 휩싸였다. 아래는 공식입장 전문.

sdf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지난 1월 초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 촬영 중 일어난 문제에 대해 스타제국의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19일 오전 익명으로 게재된 글과 관련해 확인한 결과 저희 측 불찰이 맞고 현지에서 문제가 있었습니다.

공개된 영상은 서인영 씨가 어떤 상대에게 욕설을 한 것이 아니라 본인 감정에 의해 대화 중 격한 표현이 나온 당시 상황이 찍힌 영상입니다.

물론 다수의 관계자들이 함께 있는 촬영 현장에서 욕설을 한 것은 잘못이며 당사자 또한 실수한 부분에 대해 정확히 인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해 마음 다쳤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서인영 씨는 현재 감정적인 태도로 인해 물의를 일으킨 부분에 대해 반성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관련기사

- 서인영 '최고의 사랑' 하차 이유에 대한 폭로 글이 나왔다

6 (이미지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로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