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1월 15일 08시 42분 KST

[Oh!llywood]'스타워즈', 故캐리 피셔 CG 부활 없다..공식 발표

1

'스타워즈'에서 CG로 부활한 故캐리 피셔를 볼 수는 없을 전망이다.

미국 매체 엔터테인먼트위클리는 지난 14일(현지시각), "'스타워즈' 측이 캐리 피셔의 CG 부활을 고려하지 않는다고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루카스 필름 측은 공식 발표를 통해 캐리 피셔의 CG 부활은 없다고 밝혔다.

루카스 필름 측은 "우리는 원래 팬들 혹은 언론의 추측 보도에 대해 대응하지 않는 편이지만 이번 루머에 대해선 꼭 입장을 발표해야 할 필요성을 느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우리는 캐리 피셔를 CG로 부활시킬 계획이 없다"면서 "캐리 피셔는 언제나 루카스필름의 가족이다. 그녀는 우리의 영원한 공주이고 장군이자 우리의 친구이다. 우리는 아직까지도 그녀의 죽음에 슬퍼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우리는 레아 공주였던 그녀에 대한 기억을 영원히 간직할 것이며 그녀가 '스타워즈'에 줬던 선물들에 대해 영원히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팬들과 언론 사이에선 '스타워즈' 측이 캐리 피셔를 CG로 부활시킬 것이라는 추측이 제기된 바 있다.

Photo gallery Touching Photos Of Debbie Reynolds And Carrie Fisher See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