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1월 13일 05시 58분 KST | 업데이트됨 2017년 01월 13일 06시 04분 KST

영국의 어느 당구장 직원들이 골프와 당구가 결합된 묘기당구를 선보였다

만약 당신이 당구장을 갖고 있다면, 그래서 손님이 없는 시간에 재미있는 걸 해보고 싶다면, 이 영상을 참조해보자. 단, 이 영상에 나오는 묘기를 성공시키려면 정말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는 걸 염두해야 한다.

사우스웨스트 잉글랜드 브리스톨에 위치한 ‘올스타즈 스포츠 바’의 스텝들은 최근 자신들이 설계한 묘기당구 영상을 공개했다. 약 152m에 달하는 이 묘기를 위해 큐대와 당구공을 설치하는데에만 약 4시간이 소요됐다고 한다. 그리고 다시 큐대와 당구공의 위치를 조금씩 수정하면서 묘기를 성공시키는 데에 들어간 시간은 약 5시간이다. 이들은 약 100번의 시도 끝에 자신들이 설계한 묘기를 완수했다.

이 바의 매니저인 셰인 오하라와 바만 톰 울만은 BBC와의 인터뷰에서 “마지막 2시간 동안 서로 한 마디도 안하고 이 묘기를 성공시키는 것에만 집중했다”고 말했다. “이 영상은 정말 많은 사람을 즐겁게 했어요. 하지만 우리가 이 영상을 완성시키는 과정은 재밌지가 않았어요.”

“그건 정말 너무 든 경험이었어요. 우리는 이걸 하면서도 후회했었죠. 그래도 해놓고 보니 이 2분을 위해서는 그만한 가치가 있었던 것 같아요.”

묘기의 시작은 계단이다. 한 남자가 계단 위에서 골프공을 친다. 계단 중간 지점까지 굴러간 골프공은 그곳에서 큐대와 다른 당구공을 건드리고, 여기서 힘을 받은 또 다른 골프공이 2개의 큐대를 따라 다음 계단으로 굴러간다. 이어서 나타나는 건 넓은 당구장이다. 이때부터 당구공은 또 다른 당구공으로 달려가 여러 당구대를 거친 다음 또 다른 당구장까지 묘기를 이어간다.

이 영상은 지난 1월 8일, 페이스북에 공개된 후 약 1,400만 번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들이 이러한 묘기당구를 선보인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아래는 지난 2015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선보인 트릭샷 영상이다.


*관련기사

- 12개의 구슬이 벌이는 경주는 당신의 생각보다 긴장감이 넘친다(동영상)

the

Photo gallery9,000단 급의 경이로운 탁구 묘기 See Gallery


 

허핑턴포스트US의 It’s Way More Fun To Watch This Elaborate Trick Shot Than Create It'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