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1월 12일 10시 51분 KST

동물들이 반려인의 출산을 격려하는 순간을 담은 아름다운 사진 38

BRITTNEY CRUZ, CHAPTER ONE: BIRTH

지난 4년 동안 '버스 포토그래피(Birth Photography)' 페이스북 그룹은 그들의 페이지를 통해 아름답고 경이로운 출산 순간의 사진을 공개해 왔다. 이 그룹은 여태껏 출산 직전, 순간 그리고 직후의 모습과 산모와 출산을 함께하는 연인, 남편, 엄마, 아빠, 딸과아들, 산후 조리사의 모습들을 공개해온 바 있다. 그래서 이들은 이번에 좀 더 특별한 무언가를 주제로 삼고자 했다: 바로 반려동물!

'버스 포토그래피'의 창립자 로라 에케르트는 허핑턴 포스트에 "개나 다른 동물들은 본능적으로 반려인이 임신을 하면 무언가 특별한 일이 일어났다는 걸 알 수 있어요"라며 "그들은 반려인이 곧 엄마가 될 몸이라는 걸 알아챌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에케르트는 허핑턴포스트에 "충실한 출산 동료: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출산" 사진 시리즈를 공유했다. 에케르트는 사진을 공개하며 "사진 속 반려동물들은 집에서 출산이 진행되는 동안 매우 궁금해하기도 하고, 걱정하기도 하면서, 출산 중인 엄마를 편안하게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어떤 엄마들은 또 다른 지지자가 곁에 있어 주는 것 같은 기분을 느끼죠"라고 전했다.

Photo gallery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출산 See Gallery

Photo gallery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출산 See Gallery

허핑턴포스트US의 39 Photos Of Pets Supporting Their Humans Through Childbirth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PRESENTED BY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