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7년 01월 09일 12시 08분 KST

이 동물 장난감들은 필요 이상으로 디테일이 살아있다(사진)

BOB VELCORO / ATBOBB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는 32세의 아빠인 밥은 두살배기 딸이 갖고 노는 동물 장난감을 보고 말았다.

1

별 문제 없어 보이는데, 뒤집어보면...

1

밥은 허핑턴포스트에 "저건 누가 봐도 사람의 것처럼 생겼지, 말의 것처럼 생기진 않았어요"라고 전했다. 또 그는 저 말 장난감과 함께 구매했던 다른 동물 장난감들은 성기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고 말했다.

"고릴라, 사자, 얼룩말, 기린, 돼지, 그리고 양이 있는데, 모두 다 성기를 갖고 있지 않았어요. 말만이에요."

그는 어딘가 웃기면서도 이상하고, 괴기스러운 이 장난감을 트위터에 올렸다.

왜 장난감이 이 정도의 디테일을 가져야 했는지 모르겠네

이 사진은 15,000개의 '좋아요'를 기록하며 1만 회 리트윗됐다. 이 장난감에 수많은 이들이 자신의 의견과 느낌을 전했는데, 개중 충격적인 트윗은 바로 이것.

얘네 만나야 할 것 같아♥

이 장난감은 배탯 사에서 제작한 것이다. 그러나 사실 배탯은 이렇게 디테일한 동물 장난감을 만들어 낸 유일한 회사는 아니었다.

허핑턴포스트의 포토 에디터 크리스 맥고니걸은 자신의 아들이 갖고 놀던 장난감을 제보했다. 이 장난감들은 테라 사에서 제작한 것이었는데, 위의 말과 비슷했다.

1

1

왜 몇 곳의 업체들이 이런 장난감을 만드는지는 알 수 없다. 그 어느 업체도 허핑턴포스트에 정확한 답을 제공하지 못했다.

어쨌든, 굉장히 야생적이다. 그렇지 않은가?

Photo gallery커들 클론의 인형들 See Gallery

허핑턴포스트US의 People Are Freaking Out Over This Horse Toy’s Very NSFW Undercarriage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