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12월 28일 10시 00분 KST

2017년에는 포르투갈로 여행을 가야 하는 이유

portugal

2015년엔 뜨거운 태국 그리고 2016년엔 시원한 아이슬란드에 여행객들이 몰렸다. 그런데 내년엔 멋진 해변과 전통으로 가득한 명소, 역동적인 대도시 그리고 푸른 섬을 자랑하는 포르투갈이 'it' 여행 목적지가 될 전망이다.

사실 수많은 매체에서 2017년 최고 목적지로 포르튜갈을 이미 점치고 있다. 바로 당신이 꿈꾸는 아름답고 멋진 아래 여행지 말이다.

Photo gallery아름다운 포르투갈 See Gallery

Travel+Leisure 잡지는 미국인 관광객 수가 전년 대비 22%나 늘었다며 포르투갈을 '2016년 올해의 목적지'로 선정했다. 게다 포도스는 포르투갈의 Minho 지역을 '2017년 필수 목적지'로 점찍었고 론리플레닛은 포르투갈의 아조레스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역이라고 칭송했다.

이런 걸 보면 포르투갈의 인기가 쉽게 수그러들지는 않을 것 같은데, 아래는 당신의 포르투갈 여행을 대비해 미리 알아두면 좋을 정보다.

리스본과 알가르베: 대도시와 해변

포르투갈 방문이 처음이라면 당일 여행 코스와 멋진 밤 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리스본은 꼭 들러봐야 한다. 리스본에서 2시간 반 거리엔 황홀할 정도로 아름다운 바다가 기다리는 포르투갈의 가장 인기 높은 알가르베 해변이 있다.

민호(Minho): 덜 알려진 와이너리 지역

포도스는 동화에서나 가능한 신비로운 국립공원이 있는 민호를 포르투갈의 가장 아름다운 지역으로 지정했다. 멋진 강가를 낀 민호 와이너리에선 저렴하면서도 우수한 와인이 생산된다.

콤포르타: 매우 생소할 수 있는 해변

바쁜 리스본을 벗어나고자 한다면 콤포르타가 답이다. 유럽의 거부들이 특히 즐기는 조용한 어촌이다.

MAAT: 최신 미술관

'아트, 건축, 테크놀러지 미술관(MAAT)'은 지난 10월에 개장했다. 리스본의 수많은 미술관/박물관 중에서 으뜸으로 꼽히는 디자인을 자랑한다.

아조레스: 하와이를 무색하게 하는 제도

'다음의 아이슬란드'라고도 불리는 이 섬들은 포르투갈 해변에서 800km나 떨어져 있지만, 그 비밀이 유지되기는 어려울 것 같다. 여행객들로 넘치기 전에 프리 다이빙, 폭포 라펠, 화산 하이킹, 고래 관광 등을 빨리 찾아가서 즐기도록 하자.

Photo gallery아름다운 포르투갈 See Gallery

 

*허핑턴포스트US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