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12월 22일 05시 24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12월 22일 05시 26분 KST

[Oh!llywood]'어벤져스:인피니티워', 스파이더맨 못본다..명단제외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서는 스파이더맨을 보지 못할 것이라고 미국 매체 코믹북뉴스닷컴이 지난 20일(현지시각)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 출연하는 배우들을 공개하는 캐스팅 콜에는 스파이더맨을 연기하는 톰 홀랜드의 명단이 빠져있다. 때문에 스파이더맨이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는 등장하지 않을 것이라는 예측.

9

이 명단에는 토르 역의 크리스 헴스워스, 타노스 역의 조쉬 브롤린, 버키 역의 세바스찬 스탠, 블랙위도우 역의 스칼렛 요한슨, 닥터 스트레인지 역의 베네딕트 컴버배치, 캡틴 마블 역의 브리 라슨, 스타 로드 역의 크리스 프랫, 가모라 역의 조 샐다나, 호크아이 역의 제레미 레너,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가 포함됐다.

또한 스칼렛 위치 역의 엘리자베스 올슨, 로켓 라쿤 역의 브래들리 쿠퍼, 그루트 역의 빈 디젤, 앤트맨 역의 폴 러드, 비전 역의 폴 베타니, 블랙팬서 역의 채드윅 보스만, 헐크 역의 마크 러팔로, 아이언맨 역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등의 이름도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