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12월 21일 05시 23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12월 21일 05시 23분 KST

드레이크와 제니퍼 로페즈가 사귄다는 소문이 있다

이달 우리가 들은 가장 놀라운 뉴스다. 제니퍼 로페즈와 드레이크가 함께 음악을 만들며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TMZ의 보도다.

TMZ는 두 가수가 지난 몇 주간 자주 만남을 가졌다고 보도했다. 드레이크는 로페즈의 라스 베가스 쇼에 두 번 참석했고 함께 LA에서 저녁 식사를 즐겼다.

둘은 지난주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속에서 매우 친밀해 보인다. 그러나 정말로 둘이 사귀기를 원한다면 이보다는 좀 더 은밀하지 않았을까도 싶다.

Look who rolled up to my show tonight to say hi!! @champagnepapi #lovehim #jlovegas #ALLIHAVE

Jennifer Lopez(@jlo)님이 게시한 사진님,

로페즈는 최근 오랫동안 사귀다 헤어지기를 반복했던 전 남자친구 캐스퍼 스마트와 헤어졌다. 드레이크는 그의 오랜 사랑인 리한나와 잠시 풍문에 휩싸인 바 있다.

허핑턴포스트는 드레이크와 로페즈의 대변인에게 연락을 시도했으며, 이 기사는 그에 따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허핑턴포스트US의 Drake And Jennifer Lopez Are Reportedly Dating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