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12월 20일 05시 02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12월 20일 05시 02분 KST

김준수X검정치마, 한겨울 달콤한 세레나데의 완성

가수 김준수(XIA준수)의 달콤한 세레나데가 추위마저 녹였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전 "이날 0시, 김준수와 검정치마의 콜라보 싱글 'CAKE LOVE(케이크 러브)'의 음원이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검정치마의 트랜디한 감각에 독보적인 김준수(XIA준수)만의 보컬색이 어우러져 보다 몽환적이면서도 달콤한 분위기의 곡이 완성됐다”고 전했다.

김준수가 콜라보로 참여한 'CAKE LOVE'는 독특한 음악 세계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뮤지션 검청치마의 프로듀싱 곡. 각기 다른 음악색을 지닌 두 아티스트가 만나 완성시킨 상상 이상의 콜라보레이션 음원에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관계자는 “김준수가 사전 인터뷰를 통해서 새로운 음악적 일탈을 시도한 곡이라고 밝힌 바 있는 만큼 그의 색다른 음악색을 담은 곡이 탄생했다. 깜짝 콜라보레이션인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sfc

김준수는 오는 26일부터 오사카 오사카죠 홀에서 연말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2016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 in Japan'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