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19일 10시 53분 KST | 업데이트됨 2017년 03월 17일 14시 15분 KST

권혁수가 순진한 표정으로 우리를 속였다 (풀버전 MV 최초 공개)

롯데카드

정말 끝을 모르는 승부욕이다. 이번에는 댄스! 권혁수가 망치춤에 도전했다. 그것도 사람이 아닌 캐릭터와 함께. 그런데 패러디, 연기, 노래까지 뭐든지 잘해서 우리를 실망시킨 적 없는 그가 마치 이번만큼은 자신 없다는 듯 순진한 표정으로 우리를 속이려 한다.

공개된 풀버전 뮤직비디오에서 그는 “여기 오면 로카랩 멤버가 될 수 있다고 해서요"라며 수줍게 낯을 가린다. 하지만, 영상을 다 보고 나면 기가 막힐 노릇인 것.

'거봐, 또 잘할 줄 알았다!'는 생각이 드는 권혁수표 댄스. 그는 '혁수시대'의 열기를 증명하듯 1인 4역을 무리 없이 소화하며 새로운 망치춤을 선보인다. 댄스 선생님이 된 로카랩 캐릭터에게 “아, 알았다구요~”라는 존댓말로 깨알 같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도대체 못 하는 게 뭘까 싶고, 세상 참 불공평하다 느껴지게 만드는 혁수. 하지만 당신에게도 그를 능가하는 댄스 DNA가 숨어 있어서 망치춤만큼은 혁수보다 더 귀엽게 출 수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든다면? 지금 당장 따라 해 보자.

두 주먹을 망치 모양으로 불끈 쥐고 줄넘기를 하고, 스키를 타고, 훌라와 개다리춤을 반복해 추고, 그다음 머리와 엉덩이를 위아래로 사정없이 오가며 몸을 흔들어 준다. 무엇보다 중요한 포인트는 권혁수를 능가하는 능청스러운 표정을 지어주는 것!

이렇게 로카랩 MV를 따라 한 망치춤 영상은 ‘#로카랩댄싱스타’, ‘#권혁수’ 태그를 붙여 본인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로카랩댄싱스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인증을 마치면 총 3,000명에게 카카오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매주 1편씩 우수작을 선정해 아이폰7을 비롯한 빅 경품을 준다. 권혁수와 댄스 배틀을 하고 선물까지 받는 이 좋은 기회 역시 놓치지 말자.

* 이 콘텐츠는 롯데카드의 지원으로 제작된 네이티브 애드 (Native AD)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