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12월 07일 04시 59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12월 07일 04시 59분 KST

조인성부터 정우성까지...'더 킹', 핵심인물 스틸 공개 '왕의 귀환'

sdf

영화 '더 킹'(감독 한재림)의 핵심인물 보도스틸이 공개됐다.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조인성 분)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을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다.

공개된 '더 킹'의 핵심인물 보도스틸은 각 캐릭터들을 연기한 배우들의 압도적인 분위기는 물론 배우들의 연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특히 그간 본 적 없었던 배우들의 새로운 모습과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더 킹'의 핵심인물 보도스틸 12종은 대한민국을 설계하고 기획하며 세상 위에서 군림하는 인물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싶은 주인공 박태수가 대한민국 권력구조를 설계하는 주요 인물이자 차세대 검사장 후보 한강식과 그의 오른팔 양동철(배성우)의 라인을 타고 어떻게 세상 위에 군림할 것인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세 캐릭터 주변에서 권력유지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조력자들까지, 대한민국을 집어삼킨 왕들의 실체가 공개됐다.

'더 킹'은 '관상' 한재림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배우 조인성, 정우성, 배성우, 류준열, 김의성, 그리고 김아중이 출연했다. 오는 2017년 1월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