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8월 08일 10시 31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8월 09일 11시 45분 KST

저스틴 비버와 올랜도 블룸의 누드 사진으로 인터넷이 폭파 직전이다

default

때는 2014년, 스페인 이비자섬의 어느 식당. 사건의 주인공은 올랜도 블룸저스틴 비버.

식당 밖에서 주먹을 휘두르며 말다툼을 하는 두 연예인이 동영상에 포착됐다. 슈퍼 모델 미란다 커 때문이었는데, 커와 친한 비버가 커의 전 남자친구인 블룸을 조롱하면서 싸움으로 이어졌다.

그리고 2016년. 블룸비버의 누드 사진이 온라인에 등장하며 이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으로 인터넷이 폭파 바로 전인데, 잘못하면 킴 카다시안에게 새로운 누드 셀카를 공유하게 하는 동기부여가 될 수도 있다.

아무튼, 여자친구 케이티 페리와 나체로 패들보드를 타는 '반지의 제왕' 주인공 블룸의 모습이 온라인에 돌기 시작한 지 이틀만에 모델이자 여자친구로 알려진 사하라 레이와 나체로 수영하는 비버의 모습이 DailyNews를 통해 유출됐다.

사이가 좋지 않은 두 사람의 나체 사진이 공교롭게도 비슷한 시기에 공개됐다는 사실에 대해 소셜미디어는 빵 터졌다. 아래처럼 말이다.

캡션: 저스틴 비버와 올랜도 블룸의 누드 사진은 2007년 브리트니(스피어스)/린지(로한)/패리스(힐튼)가 속옷 안 입고 다니던 트렌드를 모방한 것이다.

캡션: 블룸과 비버의 누드 사진을 누가 폭로했는지 알만하다.

캡션: 블룸과 비버의 경쟁이 후세까지 영원토록 이어지길 바란다.

캡션: 비버와 블룸 사이의 싸움이 다음 단계에 도달했다.

캡션: 정말? 휴가지에서 포착된 새로운 저스틴 비버의 나체 사진이 등장했다고? 영화사들, 야단이겠네.

캡션: 지난 24시간 동안 블룸과 비버의 나체 사진이 100번은 내 트위터 링크에 올라온 것 같다.

캡션: 비버와 블룸이 '거시기' 대결을 하고 있다고 한다. 그런 연예계의 뒷 이야기라면 흥미로운데...

정작 주인공들은 이번 일에 대한 발언이 없다. 또 하나의 공통점이 있어서일까? 즉, 허락없이 사진에 찍히는 운명.

저스틴 비버의 다양한 헤어스타일

 

허핑턴포스트US의 'The Internet Is Having A Field Day Comparing Justin Bieber And Orlando Bloom’s Nude Pic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