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4월 15일 12시 14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4월 15일 12시 19분 KST

호주에는 모유 수유하는 엄마들에게 무료 음료를 제공하는 카페가 있다(사진)

호주의 한 카페가 모유 수유하는 엄마들을 두 팔 벌려 환영한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삼월, 조산사 캐롤린 해슬은 시드니 외곽 윌로비에 있는 ‘더 윌로우스 카페 앤드 와인바’에 붙여진 표지판을 찍어 페이스북에 올렸다.

the

표지판에는 “모유 수유하는 어머니들, 잠시 휴식이 필요하시면 들어와 무료로 차 한잔하세요. 다른 걸 드실 필요는 없어요. 편히 쉬세요 :)”라고 쓰여 있었는데, 사진을 올린 해슬은 “정말 아름다운 장면 아닌가요?”라며 감탄했다.

해당 카페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따르면 카페 주인은 영국 음식점에서 비슷한 표지를 보고 2015년 6월, 자신의 카페에도 만들어 붙이기로 했다고 한다.

모유 수유하는 엄마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는 점점 흔해지고 있으며, 다른 가게들도 비슷한 표지판을 붙이며 힘을 실어주고 있다.

결론적으로, 어떤 방법으로든 아이를 건강하게 키우고자 하는 엄마들을 지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이런 긍정적인 메시지들은 언제든 환영하고 싶다.

h/t Bustle

허핑턴포스트US의 ‘This Australian Cafe Has Breastfeeding Moms Cheering'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