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4월 14일 13시 41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4월 14일 13시 44분 KST

UFO의 흔적? 구글 맵스로 찾은 거대 표식 (사진)

구글 맵스를 통해 UFO의 착륙 장소처럼 보이는 곳이 공개됐다. 이곳은 로스웰 UFO 충돌이 일어났던 곳 근처이기도 한 터라 다양한 음모론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 이상한 장소가 발견된 건 UFO 사냥꾼들의 지치지 않는 대대적인 조사 때문이었다. 이들은 구글 맵스가 수천 마일 이상 떨어진 인공위성을 통해 전해 주는 지도를 보며 이를 찾아냈다.

이들이 발견한 것은 바닥에 새겨진 거대한 표식 몇 개로, 가운데에 있는 가장 큰 것은 불교에서 자주 쓰이는 상징과 유사하게 생겼다. 그 주위를 여러 가지 무늬의 비교적 작은 표식들이 둘러싸고 있다.

the

UFO 전문 매체인 UFOSightingsDaily의 에디터 스콧 워링은 이 표식들이 외계인들이 지구인들을 향해 경고를 보내는 것이라고 전했다. 곧 지구의 영토를 빼앗기 위해 침범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또 다른 음모론자들의 모임인 에이션트 오리진스는 이것이 매우 정교한 UFO의 착륙 활주로라고 말했다.

이런 다양한 음모론들이 나오는 것은 정말 실제로 이런 표식을 아주 선명하게 구글 맵스에서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정말로 이것들은 외계인이 만든 것일지도 모른다. 외계인만의 경고 표시, 혹은 화려하게 꾸며진 공항일 수도 있다.

the

안타깝지만, 이제 여러분들이 이곳이 정말 외계인의 착륙 장소인지 믿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이제부터는 어마어마하게 길고 지루한 설명을 하는 수밖에 없겠다.

이 장소를 둘러싼 지역은 미국 공군이 오래 전부터 목표물 조준 연습을 하기 위해 이용해온 곳이다.

맨 위에 있는 표식은 믿기 어렵겠지만, 다시 살펴보면 해군 군함을 위에서 올려다본 모습과 비슷할 것이다. 동시에 다른 표식들 역시 그저 파일럿들의 공중 사찰 연습을 위해 만들어 둔 것들로, 큰 건물 등을 위에서 올려다 본 모습처럼 생겼다.

음모론자들에겐 아쉬운 일이지만, 외계인의 표식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허핑턴포스트UK의 Hidden UFO Crash Site Discovered? Google Maps Reveals Bizarre Giant Symbols Near Roswell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