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4월 13일 15시 11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4월 13일 15시 14분 KST

케이트 미들턴이 아이 둘을 낳고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을 우연히 공개했다

KGC-178/STAR MAX/IPx
Photo by: KGC-178/STAR MAX/IPx 4/12/16 Prince William, Duke of Cambridge and Catherine, Duchess of Cambridge observe a dance and musical performance celebrating Assamese New Year in Guwahati, India.

4월 29일이면 케이트 미들턴이 영국의 왕세손비로서 세계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지 정확히 5년이다. 결혼 5년 사이에 그녀는 아들 조지와 딸 샬롯을 건강하게 출산했다.

딸이 귀한 가문에 샬롯이 작년 3월에 태어나자 엘리자베스 여왕이 매우 기뻐했다는 보도도 있었다. 패션 아이콘으로도 명성이 자자한 그녀에 대한 질문이 많지만, 사람들이 정말로 궁금해하는 것 중의 하나는 아이를 둘이나 가진 엄마가 어떻게 멋진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느냐는 것이다.

인도 방문 이틀째인 지난 월요일 델리에서 드디어 누가 이 질문을 던졌다. 왕비의 90세 생신을 축하하는 자리에 손님으로 참석한 불불 다르-제임스 박사가 약간은 어색할 수 있는 다음 질문을 했다고 US Weekly는 보도했다.

"아이 둘을 가진 엄마로서 어떻게 체중을 그렇게 잘 관리하죠?"

kate charlotte

샬롯 출산 직후

그녀의 대답은 간단하고 명쾌했다.

"아이들 쫓아다니느라 살찔 겨를이 없어요."

이 대화가 공개된 이후로 '케이트의 체중 관리 비결'에 대한 소문이 벌써 자자하다.

kate middleton

kate middleton

현재 모습

다르-제임스 박사는 또 물었다.

"늘 웃어야 하는 게 힘들지 않나요?"

그러자 이 미래 왕비는 "전 답례하는 것일 뿐이에요. 모두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시거든요."라고 재치있게 대답했다.

탁월한 외교가이자 미래 왕비이자 아름다운 아내이자 멋진 엄마인 케이트 미들턴의 패션을 아래서 더 보자.

케이트 미들턴의 가장 멋진 스타일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