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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04월 11일 10시 51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6월 22일 20시 05분 KST

영양학자들이 밝힌 자신의 아침 식사 메뉴 9

영양학자들은 달걀, 귀리, 녹색 채소 스무디 등 다양한 몸에 좋고 맛있는 아침 식사를 먹는다. 공통점? 아침을 먹는다는 점.

아침 식사가 하루의 가장 중요한 식사라는 말에 당신이 찬성할 수도 반대할 수도 있지만, 전문가들은 매일 아침을 먹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일본의 대규모 연구에 의하면 아침을 먹는 사람들은 다른 건강한 습관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으며, 아침을 거르는 사람들은 흡연 확률이 높고 과일과 채소를 덜 먹는다고 한다. 게다가 점심 때까지 아무것도 먹지 않는 사람들은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2배 더 높았다.

아침을 먹으면 자녀들에게도 좋은 본보기가 된다. 건강한 아침 식사를 먹는 학생들의 성적이 더 좋다는 연구가 있다.

공인 영양사 9명이 자신의 아침 식사 메뉴를 공개했다. 참고해도 좋겠다.

(사진을 누르면 레시피가 뜹니다.)

영양학자들의 아침 식사


*허핑턴포스트US의 Here’s Exactly What 9 Nutritionists Eat For Breakfast를 편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