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4월 08일 06시 26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4월 08일 06시 56분 KST

세상에서 가장 심각한 방귀를 뀌는 동물은?(영상)

세상에서 가장 심각한 방귀를 뀌는 동물은 누굴까?

다들 코끼리나 고래를 떠올리겠지만 샌디에이고 동물원의 총책임자이자 대사인 릭 슈바르츠에 따르면 그 주인공은 '바다 사자'라고 한다.

팟 캐스트 '몰라도 아무 상관 없는 지식들'에 등장한 릭 슈바르츠 씨는 '지금까지' 만나본 모든 동물 중에 바다사자의 방귀가 가장 역겹다고 털어놨다.

아래 플레이어에서 팟 캐스트를 들을 수 있다.

"냄새를 맡아본 모든 동물 중에 바다사자가 가장 빨리 그 지역을 텅 비게 만드는 동물이었어요."

아래 장면을 보면 아마 바다사자의 방귀가 얼마나 심각한 지 대충 알 수 있을 것이다.

자유롭게 수영을 즐기던 여성이 냄새를 참지 못하고 물 밖으로 나가고 싶어 한다.

릭은 팟 캐스트에서 릭은 바다사자가 고약한 방귀를 뀌는 이유는 물고기를 비롯해 오징어까지 다양한 종류의 먹이를 섭취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니 명심하시라. 동물원에서 바다사자의 방귀 소리가 들린다면 남들보다 먼저 달릴 것. 다행히도 냄새는 소리보다 느리니 말이다.

*본 기사는 허핑턴포스트 US의 'This Little Fella Has The Most Revolting Farts In The Animal Kingdom'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 팔로우하기 |
트위터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