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4월 05일 14시 16분 KST

낭떠러지에 걸린 자동차에서 탈출한 행운아가 버스에 부딪혔다

이 운전자를 행운아라고 해야 할지, 불운아라고 해야 할지 참 애매하다.

캘리포니아의 어느 협곡을 달리던 운전자. 한순간의 실수로 아래에서 보이듯이 운전하던 SUV가 낭떠러지에 걸리게 됐다. 로스트힐 경찰은 페이스북을 통해 이 사고자가 구사일생으로 차에서 무사히 탈출했다고 밝혔다. 그런데 바로 다음 순간, 정신이 혼미한 탓이었는지 지나가는 관광버스에 부딪혔다.

다행인 것은 응급구조원들이 사고현장에 도착했을 때 운전자의 정신이 깨어있어서 병원에 무사히 이동할 수 있었다.

At 4:30 pm, Malibu-Lost Hills Sheriff's Station responded to a vehicle accident on Malibu Canyon Road, 1/2 mile south of...

Posted by Lost Hills Sheriff's Station on Saturday, April 2, 2016


ABC7 뉴스에 공유된 목격자들의 사진을 보면 당시 상황이 얼마나 위험했는지 절실하다.

캘리포니아 고속도로 경찰에 의하면 운전자 실비아노 곤랄레스 라미레즈는 중상을 입고 치료 중이다.

영상에 더 많은 이미지가 담겨있다.

*이 글은 허핑턴포스트CA의 'Driver Who Escaped SUV Teetering On A Ledge Is Hit By Bus'(영어)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