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3월 28일 11시 49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3월 28일 11시 49분 KST

스트레이트 여성들이 다른 여성들의 성기를 생애 처음으로 만지다(동영상)

우리는 이미 생전 처음 남자 성기를 만져본 레즈비언들의 반응, 그리고 처음으로 여성 성기를 만져본 게이들의 반응을 본 경험이 있다.

그렇다면 스트레이트 여성들이 다른 여성의 성기를 처음으로 만지는 실험은 어떤가? 유튜브의 브리아 캠과 크리시 챔버스는 최근 올린 동영상으로 이걸 한 번 실험해봤다.

한 유튜브 이용자는 "남성기를 만지는 동영상보다는 훨씬 덜 무섭다"고 썼다. 또 다른 이용자는 "우리 모두 진작 이런 경험들을 갖고 있었다면, 지금 우리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제대로 알고 있었을 것"이라고 썼다.

브리아와 크리시는 이런 동영상 시리즈를 통해 우리 몸의 이미지와 건강한 섹스에 대한 대화의 장을 열고 싶어한다. 두 사람은 허핑턴포스트에 "여성들은 자신의 몸과 성기를 탐구하고 사랑하도록 교육받지 않았어요."라고 말한다. "여성은 성장하면서 더 많은 수치심을 느끼고, 스스로에 대한 자긍심도 낮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스스로의 몸에 대해 얼마나 모르는지를 보고, 우리가 스스로를 보는 방식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 지 보는 건 중요합니다."

그래서 유튜브의 독자들은 어떤 반응이었냐고? 브리아와 크리시는 "어떤 사람들은 우호적이었고, 어떤 사람들은 즐거워했고, 또 어떤 사람들은 아니었어요."라고 말한다. "정말 많은 악플이 있었지만 저희는 악플 역시 이 동영상을 완성하는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이 동영상은 많은 여성들이 여전히 마주하고 있는 장벽과 이 사회의 성에 관한 편견 등을 반영하는 대화의 시작입니다."

허핑턴포스트US의 Watch Straight Women Touch Another Woman’s Vagina For The First Time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