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3월 26일 07시 13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3월 26일 07시 13분 KST

가희가 오늘 결혼한 신랑을 소개했다

가희가 26일 미국 하와이에서 3살 연상의 사업가 양준무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한다.

OSEN에 따르면 소속사 관계자는"가희가 오는 26일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으며 가족들만 초대해 스몰 웨딩으로 진행하고 신혼여행 겸 뜻 깊은 추억을 쌓는다고 한다.

가희는 며칠 전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 파티 현장을 소개하며 “바다의 파도와 인생의 파도를 함께 하자며 웨딩파티에서 서프보드를 선물한 이 남자의 센스에 또 한 번 반하고, 무릎 꿇고 손 편지를 낭독한 이 남자의 사랑에 또 한 번 다짐했다"며 "평생 존중하며 사랑하고 재미지게 살겠다고, '나'를 위한 인생이 아닌 '우리'를 위한 인생을 위해 섬기며 살겠다, 고마워요 사랑해요 내 남편 내서 방님"이라는 글을 올렸다.

가희가 소개한 신랑 양준무 대표는 3살 연상으로, 인케이스 코리아와 비알티엔 코리아 대표를 맡은 사업가로 이미 패션계에서는 널리 알려진 셀러브리티라고 한다.

안녕하세요!! ~^^ 제 신랑 될사람 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들 놀라셨죠?^^; 저희쪽에서 날짜를 잡고 잘 준비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기사가 그냥... 먼저... 나버렸네요ㅜㅜ 지인분들과 팬 여러분들께 먼저 알리지 못해서 너무 죄송합니다. 하와이에서 스몰웨딩으로 올리게 되었는데요 기쁜날 한국에서 많은분들과 함께 하지 못하는것이 너무 아쉽고 서운 하긴하지만.. 서로의 생각과 마음과 취향,모든것이 잘 맞아서 결정하게 되었으니! 잘다녀오라고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쁘게 잘살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분들께 큰 감사 드립니다❤️ 빨리가고싶다 하와이!!! 👫❤️🏄🏽ㅎ

imisskahi(@imisskahi)님이 게시한 사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