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3월 25일 10시 30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3월 25일 10시 56분 KST

세계 최초의 음주 구슬 수영장이 미어 터지는 이유

구슬 수영장과 술은 지금까지 만날 수 없는 관계였다.

구슬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 나이에는 술을 못 마시고, 술을 마실나이가 되서도 구슬 수영장에 들어가려 한다면 아마 경비원의 제지를 받을 것이때문.

그런데 샌프란시스코에 세계 최초의 구슬 수영장이 생겼다고 메트로가 보도했다.

You're not going to want to miss this...

Posted by Forward Motion San Francisco on Monday, February 15, 2016

라이언 럼이 창립한 세계 최초의 볼-핏 바 '포워드모션 샌프란시스코'가 그 주인공. 어른들이 동심에 젖은 채로 술을 들이켜는 장면을 보니 나도 모르게 웃음이 번진다.

이 술집은 오픈 이후 대성황을 이루고 있는데 매셔블에 따르면 '구슬 수영장'이라는 콘셉트 자체가 과거에 대한 향수를 일으킨다는 점이 주효하게 작용한 것 같다.

"사람들이 마카레나 춤을 추고 백스트리트 보이즈를 듣는 걸 보면 정말 재밌기도 해요."

라이언 럼이 매셔블에 한 말이다. 생각해보면 어렸을 때 구슬 수영장에서 놀았던 세대는 초등학교 때 백스트리트 보이즈를 들었을 확률이 높다.

자 이제 한국에서도 누군가가 트램펄린을 가져다 놓고 '방방 바'를 만들어 달고나를 구워줄 차례다. 선곡은? 당연히 듀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