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3월 22일 11시 22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3월 22일 11시 22분 KST

엄청난 크기의 ‘유피낭종'을 제거하는 수술과정(동영상)

*주의: 당신을 오늘 하루 종일 굶게 만들지 모르는 영상입니다.

아마 호두과자 같은 음식을 손으로 짜본다면, 비슷한 그림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유튜브에서 ‘여드름 짜기 박사(Dr. Pimple Popper)’로 불리는 의사 샌드라 리는 최근 새로운 영상의 ‘여드름 짜기’ 영상을 공개했다. 그런데 그 정도가 ‘여드름’ 수준이 아니다. ‘버뮤다 삼각지대를 이룬 3개의 유피낭종’이란 제목을 붙인 이 영상에 나오는 ‘여드름’의 실체는 매우 충격적이다.

지난 3월 20일에 공개된 이 영상은 현재 약 54만 번에 이르는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보기에는 더러운 영상인데도 사람들은 그만큼 많이 봤다. 인터넷 세상에는 ‘식욕’을 돋우는 각종 음식 사진과 영상이 많지만, 사람들은 이렇게 ‘식욕’을 없애는 영상에도 열광한다.

약 15분에 걸친 영상이 먼저 보여주는 건, 한 남자의 등에 생겨난 3개의 유피낭종이다. 샌드라 리 박사는 그중에 하나를 수술하는 과정을 촬영했다. 이 정도의 크기는 손으로 짜서 빼낼 수 있는 게 아니기 때문이다. 낭종의 실체는 1분 정도부터 드러난다. 상상 그 이상의 정체를 볼 수 있을 것이다.

 

허핑턴포스트US의 Viral Cyst-Pop Is The Lesion Of Doom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