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만 즐기는 특별한 뭔가가 누구에게나 있다. 초콜릿, 와인, 데이트를 주제로 한 리얼리티 쇼, 카다시언... 아, 물론 인스타그램의 귀염둥이 동물을 빼놓을 수 없다.
솔직히 출퇴근 때 잠옷 입은 강아지나 모자를 덮어쓴 고양이 사진을 보는 것만큼 휴식과 즐거움이 되는 게 있는가? 없다고 할 줄 알았다.
축 처질 수 있는 당신의 월요일을 좀 더 밝게 하고자 허핑턴포스트는 최고 귀엽고 앙증맞은 꼭 안아주고 싶은 동물들이 담긴 인스타그램 사진을 아래 모아봤다.
무법의 염소 @goatsofanarchy
아기 염소! 아기 염소! 당나귀, 돼지, 닭도 가끔 우정 출연한다.
캡션: 염소는 늘 웃는 모습이라는 것 알아요?
그 다음은 김리!
올리브양과 메이블 여사, @miss_olive_the_frenchie
프랑스 불도그 애호가들 모여라. 처음엔 올리브양만 출연했던 이 인스타그램 계정에 작은 메이블이 근래에 합류했다. 그 결과는 두 배의 재미다. 녀석들의 귀여운 표정은 정말 앙증맞다.
캡션: 장난치지 말라고요? 우리요? 그럴 리가요...
햄릿, @hamlet_the_piggy
캘리포니아 종 난쟁이 돼지 햄릿(짧게 해미)은 모자와 선글라스는 물론 한 잔 하는 것도 좋아한다.
캡션: 처음 쿠에르보 테킬라를 만났을 때를 기억하며...
페퍼로니, @pepperonis_daily_slice
호주의 인스타그램 슈퍼스타를 만나보자. 브리즈번 출신 닥스훈트 페퍼로니!
멜라니, @melanieraccoon
주인 말로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너구리'라고 불리는 멜라니와 형제 윈스턴, 올리비아, 세바스티안의 장난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다.
캡션: 엄마, 나 불렀어요?
너무나 귀여운 고양이보다 더 좋은 것은 단 한 가지다. 송충이 모양 눈썹을 한 너무나 귀여운 고양이.
캡션: 지난 주말에 뭘 했는지 열심히 설명하는 동료의 말은 귀에 안 들어오고 커피만 생각날 때.
* 이 글은 허핑턴포스트AU의 'Cute Animals You Need To Follow On Instagram Right Now'(영어)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