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3월 06일 09시 36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3월 06일 09시 38분 KST

혜리 측 "뇌수막염 진단..입원 치료 예정"[공식입장]

OSEN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가 감기증상을 동반한 고열과 머리 통증으로 병원 응급실을 찾은 가운데, 뇌수막염 진단을 받았다.

6일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에 "혜리가 정밀검사 결과 뇌수막염 진단을 받았다. 현재 입원했고, 며칠간 치료를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혜리는 이날 오전 9시께 고열과 머리통증을 호소해 급히 집 근처 대학병원 응급실을 찾아 정밀검사를 진행했다.

혜리는 지난 5일 주인공으로 출연했던 tvN드라마 '응답하라 1988 콘서트'에 출연하고 집에서 휴식을 취했었다.

소속사의 한관계자는 "혜리가 병원에서 고열과 머리가 아픈 증상에 대해 정밀 검사를 진행중이다"며 "부득이 오늘 일정은 취소해야 할 상황이며 검사결과와 혜리의 건강상태에 따라 향후 일정도 조정해야 할것같다"고 상황을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께 걱정을 안겨드려 죄송하며 혜리가 빨리 쾌유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혜리는 케이블채널 tvN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여주인공 성덕선역을 맡아 호연을 펼쳐 큰사랑을 받고있다.

[최종화 예고] 혜리vs류혜영, 결혼식의 주인공은 누구?!

최종화. 안녕 나의 청춘 굿바이 쌍문동선우와 보라의 연애 사실이 알려지고 골목은 발칵 뒤집힌다.굿바이 쌍문동. 골목 안으로 들어온 이삿짐 한 대. 가장 먼저 쌍문동을 떠나게 된 가족은? 그 시절 가족의 사랑, 이웃 간의 따뜻함, 청춘의 찬란함, 첫사랑의 아픔, 설렘, 행복함모두 가지고 현실로 돌아올 시간. 이 시간만은 따뜻했길...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응답하라 1988> 최종화내일 저녁 7:50 tvN

Posted by 응답하라 1988 on 2016년 1월 15일 금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