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3월 06일 07시 03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3월 06일 10시 22분 KST

어느 영국 대학의 화학 교수님은 사실 포르노 스타였다

니콜라스 고다드(Nicholas Goddard)는 영국 맨체스터 대학교의 화학 공학 교수다. 그는 지난 25년 동안 학생들을 가르쳤고, 많은 수업을 진행했으며 중요한 연구를 이끌었던 사람이다.

the

영국의 ‘더 선’은 고다드 교수가 지난 10년 동안 가지고 있던 또 다른 이름을 소개했다. 포르노 비디오 유통 사이트인 ‘포른허브’(PornHub)에서 그는 ‘올드 닉’(Old Nick)으로 유명한 배우라는 것이다. 그동안 그가 출연한 포르노는 12편이라고 한다.

the

보도에 따르면, 고다드 교수는 학교에서도 아우디 A6를 가진 데다, 멋진 집을 가진 사람으로 유명했다. 하지만 그가 학생을 가르치고 남는 시간에 다른 일을 했다는 사실은 이번에 처음 알려졌다.

the

“그는 매우 유쾌하고, 괴짜 같은 구석이 있는 과학자에요. 하지만 아무도 그가 주말마다 어린 여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줄은 몰랐죠.” 이 사실을 제보한 이는 ‘더 선’과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어떤 학생들은 고다드 교수를 꿈을 이룬 영웅으로 대할지 모르지만, 맨체스터 대학은 분명 난감할 거예요.”

the

그리고 고다드 교수는 이 사실을 인정했다.

“포르노를 보는 사람들이 포르노 연기를 한 사람들을 놓고 비난하는 건 위선적이에요. 왜 학생들은 포르노를 보는 걸 행복해하면서 실제 배우를 보는 건 불편해하는 걸까요? 내가 알기로는 대학교 안에서 저녁과 주말에 기록되는 웹 트래픽의 75%는 포르노를 보기 위해 접속하는 거예요.”

“이혼 후 겪었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포르노 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많은 돈을 받았던 건 아니에요. 번 돈은 대부분 여행경비로 썼죠. 그리고 나는 지난 1월에 그 일을 끝냈습니다. 그 일이 나에게는 너무 감당하기 힘들었어요.”

“내가 내 사적인 생활에서 무엇을 하는지는 어디까지 내 일입니다. 학교가 관여할 일이 아니죠. 학생들과 그들의 부모들이 어떻게 생각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한 가지 확실한 건, 내 아이가 포르노 스타에게 뭔가를 배운다고 해도 난 신경 쓰지 않을 거라는 거예요.”

‘더 선’은 현재 맨체스터 대학교가 이 일을 조사중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