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2월 25일 05시 14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2월 25일 05시 16분 KST

경품에 당첨돼 포르노 배우와 한 달을 살게 된 16살 러시아 소년

루슬란 쉐드린은 러시아의 16살 소년이다. 그는 최근 자신이 온라인 경품대회에서 당첨된 사실을 알게 됐다. 당첨된 경품의 내용은 바로 포르노 배우와 한 달을 사는 것이다. 이 배우의 이름은 에카데리나 마카로바. 두 사람이 함께 지낼 곳은 모스크바의 어느 호텔로 알려졌다.

the

영국 ‘메트로’가 보도한 바에 따르면, 루슬란은 처음 전화를 받았을 때, “믿을 수 없었다”고 말했다. “장난 전화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사실이었죠. 나를 당첨시켜준 그 웹사이트에 정말 감사해요. 친구들에게 전화를 해서 알렸더니, 그들도 믿지 못하겠다는 반응이었어요. 친구들 중 몇 명은 부러워했어요.”

‘데일리 메일’의 보도에 따르면, 루슬란이 경품 응모에 참여한 사이트는 컴퓨터 게임용 가상 무기를 판매하는 사이트였다. 이 사이트는 3개월 전, 10만 번째 방문자를 위한 경품행사를 진행했고, 루슬란이 당첨된 것이다.

하지만 아들의 경품당첨에 대해 그의 엄마는 당연히 행복하지 않았다.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루슬란의 엄마인 베라 쉐드린은 이렇게 말했다.

“나는 이 행사에 반대해요. 루슬란은 공부를 해야하고 시험도 봐야해요. 포르노 스타와 한 달을 산다는 게 대체 무슨 의미죠? 나는 그 웹사이트가 우리에게 이런 경품 대신 10만 루불(약 162만원)을 준다면, 정말 행복하겠어요.”

이 경품대회의 규칙에 따르면, 루슬란은 자신이 받은 경품을 ‘공식적인 대리인’, 그러니까 그의 아버지에게 양도할 수도 있다. 당연히 루슬란의 엄마는 이 또한 반대했다.

the 러시아의 '라이프 뉴스'에 보도된 루슬란의 이야기. 옆에 있는 그의 누나도 이 행사에 반대하고 있다.

이러한 소동에 대해 포르노 배우 에카데리나 마카로바는 “16살은 독립하기에 좋은 나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함께 한 달을 산다는 내용에 섹스가 포함되어 있냐”라는 질문에 “꼭 그런 걸 의미하는 건 아니다”라고 답했다.

“그건 아직 경험이 없는 소년이 더 많은 경험을 한 여자친구에게 기대하는 것이에요. 적어도 우리는 좋은 친구가 될 거예요. 난 사진으로 본 루슬란이 마음에 들었어요. 만약 루슬란이 호텔에 있는 걸 불편해하면, 그냥 집에 머물 수도 있어요. 그건 그가 결정할 문제에요.”

러시아에서 합법적으로 성관계를 허락하는 나이는 16살이다. 하지만 루슬란의 엄마는 공식 데이터베이스에는 루슬란의 나이가 14살로 등록되어 있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