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2월 16일 07시 09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2월 16일 07시 09분 KST

난생 처음 눈을 만져본 새끼 북극곰의 반응(동영상)

Polar bear cub sees snow for the first time!

Take a look at our polar bear cub seeing snow for the first time! ❄ #TOpolarbearcub

Posted by The Toronto Zoo on Friday, February 12, 2016

캐나다의 ‘토론토 동물원’(Toronto Zoo)이 지난 2월 12일, 새끼 북극곰의 근황을 전했다.

‘폭스뉴스’가 보도한 바에 따르면, 이 새끼 북극곰은 이제 태어난 지 3개월이 되었다고 한다. 이날 그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눈을 만져보았다.

“이날 곰은 하루 종일 집 밖에서만 놀았어요.” 토론토 동물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이렇게 전했다.

thetorontozoo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이 곰은 지난 9월, 탄생과 동시에 형제를 잃었다고 한다. 어미의 뱃속에 함께 있던 형제가 태어난 지 24시간 만에 사망한 것이다. 다행히 살아남아 눈을 보게 된 이 곰은 지금 하루에 5번의 먹이를 먹고 있다고 한다. 아직 곰의 이름은 지어지지 않았다. 동물원은 곧 공식적으로 이 새끼곰의 이름과 모습을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래는 '토론토 동물원'이 함께 공개한 이날의 사진이다.

난생 처음 눈을 만져본 새끼 북극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