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2월 12일 04시 27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2월 12일 04시 28분 KST

코난 오브라이언은 한국에서 누구와 만날까?(Ft.JYP)

미국 TBS의 유명 토크쇼 '코난쇼' 진행자인 코난 오브라이언(53)이 한국을 방문한다.

'코난쇼'를 다루는 블로그에 따르면 코난은 14일 입국해 닷새간 한국에 머무르면서 '코난쇼'를 촬영할 예정이다.

코난은 서울 시내와 판문점과 민속촌 등을 둘러보면서 소주 마시기, 김치 만들기, 한의원 침맞기 등을 진행하며 방송 프로그램 카메오 출연도 검토 중이다.

국내 연예인과의 콜라보가 특정되어 발표된 건 박진영 정도다.

OSEN은 JYP엔터테인먼트 측에서 “박진영 프로듀서가 코난 오브라이언과 특급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고 전했다.

워낙 조심스럽고 비밀리에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라 어떤 작업이 될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박진영의 새 앨범 녹음에 코난 오브라이언이 참여하거나, 뮤직비디오를 함께 촬영하는 것이 아니냐는 예측이 나오고 있지만, 정확하게는 알 수 없다. -OSEN(2월 12일)

방한 이튿날인 15일에는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팬미팅도 예정돼 있다.

하버드대 코믹잡지 편집장 출신인 코난은 인기 TV 만화영화 시리즈 '심슨'(The Simson)과 NBC 토크쇼 '새터데이나잇 라이브'(Saturday Night Live) 작가를 거쳐 NBC '레잇나잇쇼'(Late Night Show)를 진행한 바 있다.

코난은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 한인타운의 한국식 찜질방을 한국계 배우 스티븐 연과 함께 체험하는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