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1월 26일 12시 57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1월 26일 12시 58분 KST

어떤 사람도 이 남자보다 운이 좋을 수 없다(사진)

당신이 하와이로 휴가를 간다면, 마술같은 경험을 기대하는 건 지극히 당연하다.

때때로 이 서핑 보더들처럼, 대자연의 신비를 느낄 수 있으니까 말이다.

3

지난 목요일 이 두 명의 보더들 앞에 혹동고래가 바다로부터 튀어 올랐다. 이 장소는 겨울에 고래가 자주 목격되는 곳으로 잘 알려졌는데, 웨스틴 카아나팔리 오션 리조트 빌라에 묵었던 사람들이 해안가에서 이 사진을 찍었다고 한다.

1천 마리가 넘는 고래들이 겨울 짝짓기 시즌에 하와이에서 시간을 보낸다고 한다. 바다에서 고래를 가까이 볼 기회가 드문 일은 아니라는 뜻이다. 고래들은 고래 견학 보트, 패들보드, 카약, 심지어 다이버들 가까이에서 헤엄을 치는 것으로도 알려졌다. 하와이 바다에서는 혹등고래에게 다가가는 것이 불법이다.

그래서 이런 구도로 찍은 사진은 정말 운이 좋아야 탄생할 수 있는 것이다.

하지만 기적이 한 번만 일어난다는 보장은 없다. 두 번이고, 세 번이고 일어날 수 있으니 우리 모두 하와이 마우이로 가는 티켓을 생각해 보아야 한다.

3

3


6년 만에 만난 남방큰돌고래들

페이스북 팔로우하기 |
트위터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 These Paddle Boarders May Be Luckier Than The Powerball Winner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