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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01월 01일 07시 56분 KST

당신이 새해에 해야 할 섹스 관련 결심 6가지

MARTEL

다이어트와 운동 결심은 이제 할 만큼 했다. 성인들은 건강과 웰빙, 자존감, 더 좋은 부부 관계를 위해 필요한 더 중요한 변화가 무엇인지 안다. 부엌이 관련될 수도 있는 일이지만(찡긋) 지금 우리가 하는 이야기는 음식에 대한 게 아니다. 누엘의 과학 담당 이사 레아 밀하이저가 아래와 같은 멋진 섹스 솔루션들을 제시해 주었다.

1. 침실에 바이브레이터 외의 전자 장비는 있어선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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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를 진동 모드로 하라는 뜻이 아니다. 침실은 수면, 휴식, 사랑을 위한 곳이다. 스마트폰, 아이패드, 랩탑, 텔레비전이 있어서는 안 된다. 침실은 신성한 곳이고 그에 맞는 대접을 받아야 한다.

2. 모든 근육을 써서 운동하라.

운동은 몸과 뇌를 자극하고 칼로리를 태워 없애고 엔도르핀을 배출시킨다. 다 좋은 것들이라고 밀하이저는 말한다. 그렇지만, 흠, 뭔가 빼먹은 게 있지 않나? 케겔 근육은 질과 항문 주위를 감싸고 있다. 케겔 근육 운동은 신장, 직장, 요도, 질을 감싸는 골반 저를 강화한다. 케겔 운동을 하면 전반적으로 건강에 좋고, 소변과 장 기능을 더 잘 통제할 수 있으며, 강한 케겔 근육은 흥분과 오르가슴을 높여주고 성기 혈액 순환을 개선하며 질 탄력과 윤활을 좋게 해준다.

3. 자극적인 생각을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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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스로의 감각적인 면에 눈 떠라. 성 생활에서 자신감을 키우면 개선 효과가 있다고 밀하이저는 말한다. 마음과 몸 사이의 연결을 키워라. 눈을 감으면 조지 클루니가 보이는 사람이 세상에 당신 하나는 아니다.

4. 침실 문에 도어락을 설치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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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집 강아지가 침대 발치에 있다가 분위기가 뜨거워지면 당신들 사이에 끼어드는 걸 밀하이저가 보았는지도 모르겠다. 밀하이저는 아이들과 애완동물이 들어오지 못하게 하고, 주의를 분산시키는 것을 최소화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말한다. 잘 알고 하는 말이 분명하다.

5. 대화를 많이 하라.

당신이 원하는 것을 파트너에게 알려라.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자세히 논의할수록 당신에게 필요한 것을 얻기가 쉬워진다. 남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사람은 없다. 당신의 파트너가 ‘당연히 알아야’ 한다고 생각해서 언짢아하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이다. 그리고 당신의 관계나 성 생활에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섹스가 좋지 않을 때는 친한 친구가 아니라 파트너에게 말하라.

6. 즐겁게 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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섹스 토이를 쓰든, 역할 놀이를 하든, 당신을 흥분시키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시도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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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튬 플레이는 어떤가?

허핑턴포스트US의 The 6 Sex Resolutions You Need To Make For 2016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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