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12월 23일 04시 51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12월 23일 04시 52분 KST

아들의 성정체성에 대한 아델의 답변은 완벽하다

아델의 타임 매거진 표지는 흠이 없이 완벽하다. 그리고 그녀는 인터뷰에서 심지어 더 완벽한 대답을 내놓았다.

27살의 슈퍼스타는 지난 2012년 아들 안젤로를 낳았고, 타임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엄마가 된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에 대해 털어놓았다. 그녀는 무슨 일이 다가온다 하더라도 아들을 받아들일 것이라 말했다.

"아들은 저를 매우 자랑스럽게 만들어요. 제 자신을 더 사랑하도록 만들어요. 저는 제 자신을 싫어한 적이 없어요. 저는 그런 콤플렉스는 없어요. 그러나 제 배로 아들을 낳았다는 사실이 정말 자랑스러워요. 아들의 제일 친한 친구가 누가 될지, 아들의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가 누가 될지, 어떤 영화를 좋아하게 될지, 내 아이가 무엇을 원하게 되든 상관없이 저는 그를 지지할 거에요."

time

아델은 오랫동안 LGBT 커뮤니티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지난 2011년에는 OUT 매거진의 표지 모델이 된 적도 있다. 그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자신의 음악이 동성애자들이 커밍아웃하도록 도왔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제가 그들이 진정한 자기 자신으로 살 수 있게 만들었다는 메일을 많이 받습니다. 그들이 자신의 정체성을 편안하게 받아들일 수 있게 됐다는 메일들을요. 그런 메일들을 정말 사랑해요."

허핑턴포스트US의 Adele’s Comment About Her Son’s Sexuality Is Absolutely Perfect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