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12월 15일 10시 38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12월 15일 10시 38분 KST

백반증에 걸린 10살 모델 '에이프릴 스타'의 자기긍정이 당신을 미소짓게 할 것이다

아직도 에이프릴 스타와 사랑에 빠지지 않았다면, 이 기사가 그 기회가 될 것이다. 6살의 나이에 백반증 진단을 받은 이 10살짜리 모델은 멋진 외모와 자기긍정의 메시지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심장을 녹이고 있다.


이 귀여운 스타는 역시 백반증을 가진 것으로 유명한 모델 '위니 할로우'가 모델의 길을 걷는데 용기를 줬다고 말한다. 그녀는 허핑턴포스트에 "자신을 찍는 것이 좋고, 사람들이 나를 보고 미소 짓는 것도 좋다"고 말했다.

에이프릴은 현재 온라인 부티크인 Love My Alannah에센스 매거진과 사진을 촬영했다


우리는 에이프릴을 만나 지금 무엇을 좋아하고 있는지, 왕따를 어떻게 극복할 수 있는지 등에 대해서 물어봤다.

-왕따를 하려는 사람들에게는 어떻게 대처하고 있나요?

=심술궂은 사람들의 말은 듣지 않아요. 처음엔 어려웠지만, 지금은 무시하고 웃음으로 대처할 수 있어요.

-슬픈 기분이 들면 어떻게 극복해요?

=음악을 들어요.

-선배 모델인 위니 할로우가 백반증을 갖고 살며 패션계에서 일하는 것에 대해 조언을 한 적이 있나요?

=위니는 "다른 사람과 다르다는 것에는 좋은 점도 나쁜 점도 있으니 강해져야 한다"고 했어요. 제가 좀 다르다고 해서 패션계 사람들을 실망시켜서는 안 되는 일이니까요.

-지금까지 받은 최고의 패션 조언은 뭔가요?

=항상 웃어라, 그리고 항상 겸손하라.

-패션 브랜드 모델을 한다면 어떤 회사를 원해요?

=Justice의 아동복이요. 거기 옷 정말 좋아해요.

-모델 외에 좋아하는 것은 뭔가요?

=춤, 연기, 그리고 음악을 듣는 것이요.

-그럼 제일 좋아하는 노래는요?

=션 멘데스와 카밀라 카벨로의 'I Know What You Did Last Summer'요.

-좋아하는 음식은요?

=피자!

-누군가와 쇼핑을 해야 한다면 누구랑 가겠어요?

=두 명의 언니요. 같이 쇼핑하는 건 정말 재미있어요. 한 언니의 패션을 좋아해요. 다른 언니는 제가 좋아하는 걸 입지 못하게 해요. 그녀는 저를 과잉보호하려고 하거든요.

-제일 좋아하는 패션 트렌드는 뭔가요?

=점퍼에요. 그리고 저는 밝은색을 좋아해서 모든 사람이 항상 밝은색을 입었으면 좋겠어요.

-좋아하는 명언이 있나요?

="상상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는다"라는 작가 존 그린의 말이요.

-위니 할로우를 만났으니, 또 만나고 싶은 사람이 있나요?

=아프리카계 미국인 알비노 모델인 숀 로스요. 그의 스웩을 사랑해요!


허핑턴포스트US의 10-Year-Old Model April Star Is A Lesson In Self Acceptance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